THE DEFINITIVE GUIDE TO 립카페

The Definitive Guide to 립카페

The Definitive Guide to 립카페

Blog Article

대전립카페, 대전유성구립카페, 온천동립카페, 대전다빈치, 온천동다빈치립카페

차로 정상 인근까지 올라올 수 있어 힘들이지 않고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식장루'라는 한옥 건축물이 좋은 포토존이 되어주기도 합니다.

여기는 홍차 전문 카페다. 질 좋은 홍찻잎을 사용해서 우려낸 차를 멋스러운 티팟에 내어준다. 한옥 집에서 서양식 차를 마시고 있으니 기분만은 모던보이, 모던 걸이 된 듯하다.

낡은 건물들이 오래 방치되어 흡사 폐허 같았다가 최근 맛집, 카페 등 소위 말하는 '핫플'이 들어서며 활력을 되찾고 있는 소제동 관사촌, 그 중심에 바로 이곳이 있다. 마당에 무려 대나무 숲이 있는 티룸. 어떻게 이런 공간이 있을 수 있는지, 들어서자마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몇 그루 심어져 있는 수준이 아니라 작은 대나무 숲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무성하게 자라 있어 나름 장관을 이룬다.

하얀 공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우아한 빛깔의 마카롱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마카롱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 들러보세요.

추천하는 음료는 계절과일에이드다. 계절마다 제철과일을 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푸른 들판이 보이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 계절의 변화를 느껴보기에 제격이다.

오랜시간 운영해 온 운영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이용하시려는 회원여러분들에게 신속하게 서비스 제공을 해드릴 예정이오니 잘 읽어보시고 도움을 얻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키스미에서 제공하는 립카페 이용 시 주의사항에 대한 설명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덟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전의 또 다른 야경 명소인 '대동하늘공원'입니다. 달동네 언덕에 위치한 작은 공원으로 전망대에서 달동네와 도시의 대전립카페 야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예쁜 조명이 들어오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풍차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곳입니다.

멍하니 풀멍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 귀여운 반려견이랑 함께 오는 분들도 많았다.

오래된 장소에는 힘이 느껴진다. 오래되었지만 낡지 않아 멋스러운 소품들이 우릴 반겼다. 매일 정성스럽게 닦아서 반질반질 윤이 나는 것 같았다.

이곳은 방콕이나 발리에 온 듯한 기분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분위기다. 건물이 마치 미로처럼 연결되어 있어 구석구석을 탐험하는 재미가 있다. 공간마다 느낌이 꽤 대전립카페 달라 누구든지 셔터만 누르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한국에 이런 뷰가 있다고? 해외 풀빌라를 연상시키는 수영장 뷰를 누리는 곳. 바로 공주시 광덕산 자락에 위치한 대전립카페 카페 ‘숲너울’이다.

 디저트 하나를 혼자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되어 말차 타르트를 주문했는데 정말 서울립카페 찐하고 꾸덕해서 그냥 먹고 싶은 거 다 시킬 걸 이내 후회했다. 비록 나는 그냥 아아를 마셨지만 커피 얼음에 병우유를 인천립카페 직접 따라 마시는 큐브 라떼가 정말 귀여우니 메뉴 선택에 참고하시길. 

Report this page